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1. 계정, 로그인 관련

a. 인증 이메일이 오지 않아요.

인증 이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 본인의 메일을 제대로 입력하셨는지 확인하시고,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스팸 메일함에도 없다면,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다시 인증 이메일을 요청해주세요. 그럼에도 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가입한 이메일 계정으로 [email protected]에 메일을 보내주시면 인증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b. 계속 구글 오류가 떠요.

해당 오류는 구글 계정이 이메일 인증이 되어 있지 않거나 서버 측 문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브라우저로 접속하여 다시 시도해보시거나, 인터넷 연결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c. 로그인을 해도 계속 로그인이 풀려요.

브라우저 쿠키를 차단하여 발생하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개인정보 보호" 혹은 "추적 보호" 옵션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 옵션이 활성화되어 있다면, 해당 옵션을 비활성화하거나, *.everpurple.kr을 예외로 추가해주세요.

d. 계정을 삭제하고 싶어요.

가입한 계정의 이메일과 동일한 계정으로 [email protected]으로 계정 삭제 요청 메일을 보내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e. Google 계정을 잊어버렸어요.

Google 계정을 잊어버리셨다면 로그인하실 수 없습니다. 이 경우, Google 지원에 연락하여 복구하시거나 새로운 계정을 생성해주세요.

2. 굿즈 관련

a. 콘서트 굿즈 파일을 타인에게 공유해도 되나요?

굿즈의 직접적인 파일 공유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b. 굿즈를 개인 소장용으로 인쇄해도 되나요?

네, 개인 소장용으로는 자유롭게 인쇄하셔도 됩니다. 단, 굿즈를 인쇄하여 판매하는 등의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3. 티켓 관련

a. 티켓에 기재된 닉네임은 수정할 수 없나요?

한번 티켓을 발권한 이후로는 티켓에 기재된 정보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

4. 영상 관련

a. 콘서트 영상을 따서 (클립) 공유해도 되나요?

콘서트 영상을 방송 등에서 원본 유튜브 링크 기반으로 다시 보는 것은 허용되나, 콘서트 영상을 추출하여 무단으로 YouTube에 재게시하거나 제3자에게 전송하는 등의 공유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영상을 발견하셨다면 [email protected]로 신고해주세요.